한양대식 929.12인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787548
이 점수로 그냥 낮은과도 안될까요? 진학사는 4칸 뜨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787548
이 점수로 그냥 낮은과도 안될까요? 진학사는 4칸 뜨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2027 수능
D - 145
이과점수임?
아뇨 문과
문사철에 자리 꽤 있을텐데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고속기준으로 인문 대부분 연초~찐초인데 좀 더 보셔야할듯?
감삼다
문과는 자리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