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2 13번 획기적으로 푸는법 알아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73983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 보이면 옆에서 개때리세요 9평 점수보고 연대 수시를 준비하고 한대를 안쓰느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73983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 보이면 옆에서 개때리세요 9평 점수보고 연대 수시를 준비하고 한대를 안쓰느냐...
2027 수능
D - 144
알아듣는 사람이 손에 꼽는다는게 함정
그건맞음
너무 사후적임
저는 걍 현장에서 우직하게 갔음
이번수능 방금 처음풀어봤는데 저렇게풀었음뇨
시험장이었으면 계산벅벅했을듯..
제가 현장에서 이리 풂 ㅋㅋ
18번도 현장이었으면 아니 이게 500미터가 아니고 400미터라고?하다가 계산실수나서 망했을듯요.. 계산시키는게 목적인 시험지였나
뭔소린지 못알아먹는 통통이면 개추
현장에서는 ㄷ을 반대로 봐서 틀림 ㅋㅋ
“잠긴비는 밀도비”라는걸 기억하고
저기에 가상의 해수면을 놓은 뒤 가비의리를 떠올리면
ㄴ바로 맞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잠긴비=밀도비는 기출이죠??
네 기출풀면 자연스럽게 그냥 알 수 있는거라.. 아마 다들 그렇게 풀었을거에요..
ㄷ은 당연히 융기니까 18번은 쉽게 푼사람들도 꽤 있겠네요
그렇죠..
와 이거 신기하다 걍 절댓값을 풀어서 식을 조작하는구나
사랑해요
저도 그냥 현장에서 계산벅벅했어요
오.... 뭔가 평균값정리 논술에서 쓰는 그런 느낌이네
지2는 대체 어떤과목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