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2 예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589451
이미지t 세젤쉬 듣고 미친기분 시작편 들으려는데 중간에 쎈 끼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미친기분 시작편 끝내고 쎈 푸는게 맞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윤사 고수님들 부탁합니다 3 0
우주는 하나의 실체인 동시에 유일한 영혼이다. 이말은 스토와와 스피노자 둘 다 사용 가능한가요?
병행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