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스쿨 개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434309
강하 통학 7주 윈터스쿨 가게됐는데
지구 or 한지 고민중입니다
둘 다 노베구여 ㅜㅠ
윈터스쿨에서 7주안에 개념 돌려주실수 있을까요??
커리큘럼을 모르겠네요 후... 탐구는 인강으로 하는게 나으려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434309
강하 통학 7주 윈터스쿨 가게됐는데
지구 or 한지 고민중입니다
둘 다 노베구여 ㅜㅠ
윈터스쿨에서 7주안에 개념 돌려주실수 있을까요??
커리큘럼을 모르겠네요 후... 탐구는 인강으로 하는게 나으려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