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결 전기>전자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377934
친구분께서 자기 원하는 대학 입결 좀 같이 봐주면 안 되냐고 해서 보고 있는데 이 대학 입결 되게 신기한 거 같음..
비록 공대생은 아니지만 전자=컴공>전기인 걸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
아님말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14 한글 mac용 0 0
2마넌에 사실분?
-
맥북 업데이트즁 10 0
맥북 좋아요..
-
새내기 노트북 추천 0 1
전에도 이런 글 한 번 올렸었는데 지금 맥북 프로랑 lg올뉴그램이랑 엄청 고민하고...
-
노트북 추천해주세요 0 0
게임은 오버워치랑 롤 할거구요 그거 말고는 그냥 간단한 문서작성이나 영상청취..?
-
솔직히 지금도 노트북 필요하긴함 근데 2년차이 클것 같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자>>기
혹시 전남대임?저긴 한전땜에
경상국립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