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럭스 상담 대기 신청] 안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224601
안녕하세요 크럭스컨설팅입니다.
크럭스 정시상담이 예약이 오픈과 동시에 폭주하여 여러 문제가 많았습니다. 오픈 직후 3분 만에 마감이 되면서 밀리초 단위로 예약 실패한 사례가 생겼습니다. 결제는 되었으나 예약 배치에 실패하신 분들은 저희 행정 분들이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저희가 만든 예약시스템은 아니지만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매우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향후 수시합격자 등으로 취소분이 발생할 예정입니다. 그에 맞춰 크럭스 정시상담 대기 예약을 받겠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 예약 대기를 해 주시면 여분이 생기는대로 예약 절차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대기예약한 순서대로 진행됨을 알려 드립니다.
크럭스 정시상담 예약 대기 링크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08들 3모 퍼포먼스 기대된다 2 0
기대됨
-
³¹⁴ 1 0
¹⁵⁶²⁷²⁸
-
아 내일 9시수업인데 2 0
또 지각하게 생겻네 하 십ㅋㅋㅋㅋㅋ
-
요즘 코인 슬슬 오르는데 6 0
님들 업비트 ㄱㄱ 드갑시다 여러분
-
피어엑스는 2 1
상체 똥이 아래로 제대로내려오네
-
난 생태계주의적 관점에서여자,남자,동물,식물 모든 것에 자상함잘 때도 달님한테 인사하고 잠
-
잔다 0 0
.
-
6시에는 인나야함 6시에 못 인난다 난 그럼 첫 수업은 걍 안 가 차피 가도 늦어
-
추일서정 0 1
26수능 성적표는 폴-란드 망명정부의 지폐 포화(砲火)에 이즈러진 도룬 시(市)의...
-
심찬우 + 국정원 0 0
심찬우 국정원 병행하려는데 병행 커리 설명해주는 영상 유튜브에 있지 않았나요?...
-
전 멘헤라정병지뢰녀임 4 0
그래서 아직 잠도 안 자는거
-
아ㅃㅏ 안잔다 1 0
엉
-
3덮입니다 2 0
우리 오늘은 동경하지 맙시다
-
다크써클 진해진채로 2 0
눈도 제대로 안 뜨고 학교가기
-
자는사람 손들어보세여 4 0
-
시립대 1 1
오! 아름다워라 눈부신 세상
-
ㅇㅇ
-
시립대 물리학과 1 0
쓸걸그랬나
-
2016년에 난 6살이엿지 1 0
어릴 때 난 어렸지
-
국어는 베이스 있는지 없는지 유무 어케 판단하는지 궁금해요
-
학교가야지 1 0
진짜잘게ㅜ
-
꼭지켜줄거라 2 2
난다짐했어
-
잘자 내일도 화이팅 3 0
예
-
헬스를 왜함 6 1
한다고 뭐 안달라짐
-
약대 라인 4 1
대체 어떻게 되는거임? 어떤 입시상담하시는분은 에리카가 작년 언미사지 기준으로 98...
-
삼두는 머해야하는 거지 4 0
헬린이라 모름
-
약대 ㅈㄴ 높아버이네.. 0 0
교육청 국어 풀다가 오늘 삐끗했는데 교육청 따위에서 삐끗했다니......
-
3모 떨려요 2 0
첫 고3모..
-
숭실대 그렇게높음? 8 1
33333으로 못감?
-
국민대 전자 0 0
아마 이대로면 여기로 옮길듯
-
죄송해요 열심히 해볼게요..
-
쎅스하고싶다 4 0
ㅇ
-
수학 올려서 5 0
냥컴점수는 만들고싶은데
-
첫글이네요 5 0
졸려요 잘게요..
-
마사니 렌아이사이반 4 0
키미와보쿠니 도레쿠라이노 츠미오토우
-
헤어나오지모태 1 0
니소식들린날은더
-
구구덕 하고싶어 5 0
근데 친구없어서 못함
-
9모때 화학 지엽 공부하다가 3시간잤는데 국어는 잘보고 수학/물리 박음 평소...
-
백넘버 내한하네 0 0
ㄷㄷㄷㄷ
-
비둘기는 0 0
반수머신
-
빨리 엔제풀래 1 0
개념기출 재미없어
-
모의고사치고집오면 1 0
너무피곤하고허리아파서빠른채점입력해버리고 바로저녁먹기전까지잠
-
모고는근데 1 0
덜자고 치는게 맞음 최악의 상황을 연습해야지
-
심찬우 들으시는분들 0 0
생글생감 후기좀요.. 지금 듣기엔 너무 늦으려나요? 글고 기테마는 필수인가요
-
4시간 자고 시험치는건 4 0
오랜만이네
-
G2 TSW도 보고잘까 1 0
흠
-
이기적인 놈 0 0
3덮이 망해도 좋다 이거냐
-
이글을쓰는건 지금의 내가 아님 4 0
왜냐하면 임시저장된 글이기 때문임뇨.. 고로 당신은 n일전의 나를 보고있는것..
-
인생망한옯붕이 자러감 ㅜ 6 0
ㅂㅂ

신청내역에 신청성공이라고 뜨면 제대로 신청 된 건가요?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요ㅠㅠ
이전 글에도 댓 달았는데 답글이 안 달려서 다시 문의드려요
신청내역에 성공이라고 뜨면 예약 완료가 된 상태입니다. 크럭스 예약신청 완료 및 공지사항을 묶어서 나갈 예정입니다. 예약완료는 되었으니 안심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이렇게 뜨면 예약 대기 된거죠? 그냥 연락 올 때까지 기다리면 되나요??
정상적으로 대기예약이 되신 겁니다. 여석이 생기는대로 대기 순서대로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중복 카드 결제가 된 상황인 경우도 대기하고 있으면 될가요?
2중 결제가 되신거라면 하나는 예약을 유지하시고, 나머지 하나는 취소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취소건에 대한 신청은 크럭스 메일로 취소의사와 신청자 정보를 보내 주시면 행정팀에서 환불절차를 안내합니다. crux3200@gmail.com
대기예약신청시 에 성적은 가채점 적는건가요
실채점 전에는 가채점 원점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대기 신청 성적에 메가스터디 사이트 기준 표준점수 적었는데 괜찮을까요?
네 괜찮습니다. 추정해서 라인 잡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락은 어떤식으로 오나요?
눈 수술때문에 폰을 자주 못보는데 몇시간 연락이 없으면 다음순번으로 넘어가는건가요?
순서가 되면 신청시 등록하신 번호로 미리 공지메세지가 나가게 됩니다. 예고없이 바로 전화드리는 일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메디컬을 (상향으로) 쓸 생각이 있는데 매디컬이 마감되어서 일반 상담을 신청한 상태입니다ㅠ 일반 상담에서는 메디컬 관련 상담은 불가능한가요
입시에서 경계란 없습니다. 공대 중심이라도 신청자가 원하시면 가능한 메디컬을 끝까지 확인해서 말씀드립니다. 예약결제시 한 장이라도 메디컬을 고려하신다면 메디컬로 신청하십시오. 그러나 일반으로 신청하더라도 입시 후반부에 메디컬 가능성이 보이면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일반으로 신청되어있는데
메디컬로 바꿀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용?
현재 예약시스템 내에서는 변경 불가능합니다. 쪽지 드리겠습니다.
ㅎㅎ 혹시 지난주 대기 신청했는데 대기 접수 잘 됬는지 재확인할 방법은 없는건가요~?
대기 신청 하셨을 때 작성하셨던 신청자 성함과 전화번호,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쪽지나 크럭스 이메일 crux3200@gmail.com 로 연락 주시면 가능합니다.
혹시 23일 타임이 비었는데 제가 예약 희망 시간대에 23일 작성을 안했으면 23일을 작성한 다음 순번한테 넘어가나요?? 날짜는 크게 상관없는데 예약 희망 시간대에 최대한 많은 날짜를 적어둬야 상담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는 건지 걱정되어서요.
네 그렇습니다. 예약 빠지는 시간대와 대기신청자가 작성한 가능 시간대가 맞아야 배치가 됩니다. 그 외의 시간대는 뒷 순번으로 넘어 갑니다.
이미 대기 신청을 했는데 예약 희망 시간대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구글 폼으로 신청은 완료했는데, 결제는 언제 하는 건가요..?
구글 폼 신청은 대기예약을 하셨다는 말씀입니까? 아니면 상담예약 가능한 시간을 작성하셨다는 말씀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