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진 시발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199890
07년생 26수능 준비하는 정시러인데요
26수능은 15교육과정이이니깐 그냥 시발점(이번년도)
듣는게 나을까요?
개정시발점 목차 보니깐 헷갈려서요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가대표모의고사질문 4 0
고2 자연계인데 국가대표모의고사 a형 11월 모의고사 대비 괜찮나요?아니면 다른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