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퇴생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196298
아무래도 인강으로만 공부해야 돼서 궁금한 게 많아여
혹시 국영수탐 2026 커리는 대충 언제부터 올라오나요?
국어 김승리 커리 + 강기분 (ㄱㅊ나요???)
영어 현재 많이 부족한 관계로 단어 암기 후 인강! 영어 커리 추천과 좋은 강의 교재 추천 부탁드려요 ?
수학 현재 뉴런 2회독 완. 계속해서 뉴런 회독+ 4규. n제 같은 건 뭘 풀어야 할까요?
실모들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물리1, 수학 관련 컨텐츠 개발에 참여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0 1
안녕하세요, 저희는 한국교원대학교 문제 제작 동아리 '문제아들'입니다. 저희가...
강기분은 좋아요
기출도 마더텅 같은거 추가해서 혼자 해보시면 더 좋을듯
저도 강기분만 들었는데 강기분은 확실히 도움이 됐고 기출은 마닳로 돌렸습니당 실모는 상상이나 이감 추천드릴게요 모르는것 있으면 갠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