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쌍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192623
쌍사 볼 예정인데용 현역입니다. 과탐에서 벽을 좀 느끼고 쌍사로 튀었습니다. 그나마 좋아하던게 역사라서요.
쌍사 둘다 거의 노베라 봐도 상관 없는데 세계사를 끝내고 동아시아사를 들을까요 아니면 둘을 같이 병행해야 할까요.
개념을 1월 까지 끝내는게 목표라서 어떻게 공부할까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스피드 웨건 등판 67 52
ㅋㄹ = ㅊㅎ ㅋㄹ님이 ㅍㅊ 님한테 이국주 드립을 침그걸 빌미로 ㅍㅊ님이 ㅇㅂ...
-
검색해봐도 잘안뜨고 못알아듣겠더라구요ㅠㅠ 핸드폰 3g나 lte랑비교했을때 속도나...
병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