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종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096600
생명쪽 학종쓸거면 공동교육과정 들으면 좋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진지하게 저 지학 상담좀 해주실분 11 0
족구사회1 진짜 나름 개념 다햇구 천체도 괜찮은거같은데 시험만 봤다하면 3등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