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ㄴ 들어와봐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050342
중3 생기부 마감되면 미인정결석 ㄱ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050342
중3 생기부 마감되면 미인정결석 ㄱ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2027 수능
D - 146
특목고 붙은 친구 중에서 그런 애들 많았음
근데 웬만하면 안 하는 거 ㅊㅊ
방학이 1월 중순이에여;; 이건 해야되지 않나여?
생각보다 예비고1 그렇게 안 중요해요
(서울 지역 빡센 학군 및 특목고나 갓반고 제외)
학교에서 시끌시끌할 때 공부하는 것도 고등학교 와서 필요한 능력 중 하나고, 졸업하고 연락 거의 끊길텐데 지금 인연을 잘 마무리하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당
갓반고입니다…. 주변에 199.5넘어가는 친구들이 30명이 넘는데 거의 다 같은 학교 가서 내신 1등급 빡셀거 같아서요 ㅠㅠ
왐마야 그럼 담임쌤이랑 부모님께 양해 구하고 학원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