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사탐런 조언 부탁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032434
일단 저는 정파할 생각이구요(내신 ㅈ됨)
원래 생명 지구로 정시 할랬는데
재미삼아 10모 생윤 봤는데 47점으로 1등급이 떴습니다
2025수능도 풀어봤는데 28점 4등급 나왔구요
이정도면 생윤 할만 한가요?
냉정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032434
일단 저는 정파할 생각이구요(내신 ㅈ됨)
원래 생명 지구로 정시 할랬는데
재미삼아 10모 생윤 봤는데 47점으로 1등급이 떴습니다
2025수능도 풀어봤는데 28점 4등급 나왔구요
이정도면 생윤 할만 한가요?
냉정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정법,경제 아니면 암거나 해도됨
머안되는게어딧어요!!
근데 점수만 보고는 판단하기 힘든것 같긴함 생윤이라는 과목이 원래 읽고풀기만 해도 어느정도 점수까지는 잘나오는 과목 같아서..
저도 개념한번도본적없는데 25수능 3떳어요 생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