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구구굴개굴 [1324618]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005655
올해는 어땠나요? 저는 체감상 작년보다 어려웠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전전은 왜이리 낮앗지?
저도 작년엔 의예고 봤는데 올해가 더 계산이 많았습니다
올해도 의예 보셧나요
약학과 봤어요
시흥 영어쌤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너의 후회없는 입시를 위해
개념부터 합격까지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6
전전은 왜이리 낮앗지?
저도 작년엔 의예고 봤는데 올해가 더 계산이 많았습니다
올해도 의예 보셧나요
약학과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