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등급컷…봐주실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966903
제가 미적선택에
85점 (20,21,22,27 틀렸어요..) 인데
일등급 될까요…?ㅠㅠㅠㅠ
최저러인데 진짜 간절해서 그러는데 잘 아시는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네
근데 자꾸 메가에는 2라고 떠서 진짜 … 너무 우울해요…
경험상 ebs가 더 정확했던것 같아요
2컷도 ebs가 더 정확할까요?ㅠㅜ 미적 76점인데 2등급도 안 나올까요..
문제 뭐뭐 틀리셨어요..?
그랬던것 같아요 저는 작수 미적 메가에서 백분위 89였는데 성적표는 91로 나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