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2 2컷 아시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922224
6 10 11 14 19 틀같은데... 2등급컷은 될려나요..?
배점을 몰라서 몇 점인지도 모르겠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922224
6 10 11 14 19 틀같은데... 2등급컷은 될려나요..?
배점을 몰라서 몇 점인지도 모르겠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