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러들 모여봐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913282
시발 어렵게 나온다해서 어려운거만 풀고 ㅈㄴ 열심히 했는데 이렇게 쉽게 나오면 뭐 나가 디져라는거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913282
시발 어렵게 나온다해서 어려운거만 풀고 ㅈㄴ 열심히 했는데 이렇게 쉽게 나오면 뭐 나가 디져라는거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2027 수능
D - 145
ㅈ됨 만표 60초반 나올거같든데
ㄹㅇ 푸는 내내 드는 생각이 틀리면 좆된다였음
쉽게 나온거구나.. 망했다
답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