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전날 사설풀어도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893202
국어 영어 하려는데 감 유지용도로 해도되나? 이감 모고 하나 조정식모고하나 이렇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저 귀여운 예리 1 0
졸려서 찌뿌둥한 모습도 커엽
-
"여기가 오르비에요?" 4 1
"세상에....."
-
심심한데 영화추천 받아여 4 0
여어엉화아아
저도방금 이감풂
그냥 시험운영, 머리회전 체크 용도로 괜춘한듯
풀어보는게 마음 편하긴할듯혀
풀고 6모 9모 읽어보기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