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예열지문 그냥 1~2개만 가져가면 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849961
화작 한세트랑 기출중에 적당히 어려운데 잘읽혔던거
한두개 들고가면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