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풀 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842132
영어 풀 때 모든 문제 다 처음부터 해석해 나가면서 비교적 쉬운 문장으로 이루어진 주제만 뽑아놓고 푸나요 ? 도대체 한 문제당 2~3분 컷을 어떻게 하는 거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과 수학5등급 한달 공부방향 2 0
모의고사치면 3점문제는 다 맞지만 4점문제는 쉬운 문제 빼고는 다 틀려요....
걍 문제에 손 안 대고 두뇌 풀가동해서 첨부터 읽는 게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