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강k 15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840361
사문 강k 15번 어떤방법으로 푸는건가요 풀려고해도 안풀려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상훈쌤 현강 숙제량 8 0
어느정도인건가요??? 국어는 전년도 4등급 노베이슨데 몇시간 정도 걸릴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840361
사문 강k 15번 어떤방법으로 푸는건가요 풀려고해도 안풀려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김상훈쌤 현강 숙제량 8 0
어느정도인건가요??? 국어는 전년도 4등급 노베이슨데 몇시간 정도 걸릴까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