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채점 후 마킹 가능한가요ㅜ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764841
문제풀면수 가채점 쓰고 3분 남았을때 마킹해도 괜찮을까요...? 부정행위는 아니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성서울병원 및 서울아산병원 성대 울산대 출신 전공의 비율 7 2
4개년 졸업인원 160명 가정시 성균관대 108명/160명 한학번 27명 울산대...
마킹부터 하는게 낫지않음?
마킹부터 하는편이 좋죠
시험종료 전까지는 뭘 먼저 쓰든 부정행위가 아니죠
질문이 귀여워
깨물어주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