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 11덮 성적표임 라인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707971
언 84
미 88
영 84
세지 50
사문 39
하.. 사문 저만 어려웠나요.. 9평 48인데
서성한 이상 목표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707971
언 84
미 88
영 84
세지 50
사문 39
하.. 사문 저만 어려웠나요.. 9평 48인데
서성한 이상 목표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2027 수능
D - 144
사문 37임 69모 5048인데 ㅋㅋㅋ
선지가 넘 애매하던디
6월 9월 50이고 작수 47인데 40나왔습니다..
9모 50 덮 42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