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매진 했으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652876
Hot100 안해도 되는거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우석대학교 한의예과 21학번 신입생을 찾습니다!!!♡ 0 0
우석대학교 한의예과에 입학하게 될 21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우석대학교...
-
우석대학교 한의예과 21학번 신입생을 찾습니다!! 0 0
우석대학교 한의예과에 입학하게 될 21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우석대학교...
넵 올해 이매진에서 100개 뽑은겨여요.
둘 다 하는건 굳이겠죠.?
넵 저는 10월호 다 풀고 간쓸개 풀고잇습니다
답기억날거같아서 별로일거같네요
간쓸개는 파이널 간쓸개 말씀하시는거죠?
넵 근데 이것도 작년에 푸셨으면 겹치는거 많을듯
07이라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