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 집합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530672
집합 문제 풀 때 벤다이어그램 그려서 푸는데 그냥 연산하는것도 익혀두어야겠죠..? 드모르간 같은 기본 법칙은 알고 변형하면서 벤다이어 그램으로 풀고 있기는 한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크럭스 컨설팅] 상담예약 필독 가이드 15 13
크럭스 컨설팅 예약 필독 가이드 안녕하세요, 크럭스(CRUX) 컨설팅 입니다....
어차피 2개만 나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