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푸딩딩딩 [1272650]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481323
난 화학 배웠는데도 화학 개매웠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이감 화학 왤케 좋아함? ㅋㅋㅋ
ㅈㄴ 어렵던데 가나보다 화학풀때 뭐라는거야...이러고 품
더럽게 잘하네
감삼다
크..이거지 잘하네하는데 허수에요 ㅈㄴ못함 이러는애들과 달라서좋다
화학에서 멘탈 갈림요…하
그나마 화학을 배운적이 있으니까 1틀로 선방이였던듯요
전 14분 써놓고 2틀 ㅋㅋ…ㅠ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이감 화학 왤케 좋아함? ㅋㅋㅋ
ㅈㄴ 어렵던데 가나보다 화학풀때 뭐라는거야...이러고 품
더럽게 잘하네
감삼다
크..이거지
잘하네하는데 허수에요 ㅈㄴ못함 이러는애들과 달라서좋다
화학에서 멘탈 갈림요…하
그나마 화학을 배운적이 있으니까 1틀로 선방이였던듯요
전 14분 써놓고 2틀 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