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켓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464094
지금 4규랑 이해원풀고잇는데 그거다 풀고 문해전 풀고 드릴로 넘어가도 될까요 엔티켓같은거 안풀어도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는 설치로 갑니다~~ 7 9
물론 서울대치대 말고 서울대치과병원.... 환자로갑니다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464094
지금 4규랑 이해원풀고잇는데 그거다 풀고 문해전 풀고 드릴로 넘어가도 될까요 엔티켓같은거 안풀어도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는 설치로 갑니다~~ 7 9
물론 서울대치대 말고 서울대치과병원.... 환자로갑니다 ^^
2027 수능
D - 144
4규 이해원 푸셨음 굳이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