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핸젤과그랬다 [1293173]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368721
수학3에서 1되고싶은데 1일1실모해야하나요
0 XDK (+500)
500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제가 작년에 1~2일에 하나씩 실모만했는데 9 3 수 1 성공하긴함
언제부터 돌리셨나요??
잘 기억안나는데 9모쳤을때쯤이었을거에요
9모가 미끄러지신건가요? 그리고 실모만 푸시고 수학 공부 끝내셨나요?? 아님 추가로 더 하신건가요?
9모도 수능도 당시 실력대로 나왔다고는 생각합니다.. 다만 9모때는 시험운영실력이 거의 제로였던거같아요 실모말고는 기출7개년정도 본거같아요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16/03/22 09:16
저는 설치로 갑니다~~ 7 9
물론 서울대치대 말고 서울대치과병원.... 환자로갑니다 ^^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윤리와 사상 과외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2027 수능 D - 144
제가 작년에 1~2일에 하나씩 실모만했는데 9 3 수 1 성공하긴함
언제부터 돌리셨나요??
잘 기억안나는데 9모쳤을때쯤이었을거에요
9모가 미끄러지신건가요? 그리고 실모만 푸시고 수학 공부 끝내셨나요?? 아님 추가로 더 하신건가요?
9모도 수능도 당시 실력대로 나왔다고는 생각합니다.. 다만 9모때는 시험운영실력이 거의 제로였던거같아요
실모말고는 기출7개년정도 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