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발언) 개인적으로 요즘 애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322285
보다는 옛날 애니들이 전 훨씬 좋음요...카우보이 비밥, 공각기동대, 에반게리온 같은 명작들을 뛰어넘을만한 작품이 떠오르지가 않네요. 옛날 작품 특유의 그 음산하고 철학적인 분위기도 요즘 애니에서는 찾아볼 수가 없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살만해서 그런가

투니버스 케로로 돌려내투니버스도 추억이네요
에반게리온 그 특유의 찜통같으면서 한산한 여름분위기가 넘 좋아요
대중적이지만 마이너한 작품
슈타게 <- goat
엘 프사이 콩가리

뚯뚜루
콩그루다 라고 하셔야죠....
factos잔혹한 천사의 테제
명곡이죠

4: am도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노래입니다.제가 본 옛날 애니는 에반게리온, 하루히, 러키스타 정도밖에 없는 듯
베르세르크 강추
등가교환
강연금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