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는 좀 알거같은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301027
문학을 모르겠네.. 진짜 텍스트로만 읽어야되나.. 시간 너무 오래걸림 푸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301027
문학을 모르겠네.. 진짜 텍스트로만 읽어야되나.. 시간 너무 오래걸림 푸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그냥 내용일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