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인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095237
버스 너무 막혀서 뭐지 이랬는데 시위때문에 도로 통제를 한다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095237
버스 너무 막혀서 뭐지 이랬는데 시위때문에 도로 통제를 한다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예전에 한창 갈라치기 심할 때 혜화역 지나갔는데 시위 규모보고 같은 대한민국맞나 싶었던 기억이 나네요.. 대구에서 살다가 서울로 놀러가서 지나는 길에 본건데 진짜 몇천명은 넘는 것 같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