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초코맛이불 [1315905]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083162
그냥 특모 난이도로 내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특모2 5회처럼 나오면 찬양받을듯
6회는 어떰요?
특모답게 어려웠어요 5회가 레전드로 평가원스럽고 변별깔끔하게 느껴져서 감탄했던 기억이 있네요
특모 1컷이 45점이라는 소문이 자자한데 맞나요? 전 30후반 ~40 초 나오던데
쌤피셜 44 45정도라고 하던데 현장응시가 아니라 과제 omr이라 결국 연구실 추정치일 뿐이예요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특모2 5회처럼 나오면 찬양받을듯
6회는 어떰요?
특모답게 어려웠어요
5회가 레전드로 평가원스럽고 변별깔끔하게 느껴져서 감탄했던 기억이 있네요
특모 1컷이 45점이라는 소문이 자자한데
맞나요? 전 30후반 ~40 초 나오던데
쌤피셜 44 45정도라고 하던데
현장응시가 아니라 과제 omr이라 결국 연구실 추정치일 뿐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