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준킬러 풀는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081007
수학은 어떤방법을 했을때 가장 성적이 잘 올랐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퀴즈 풀듯이 clue를 하나하나 찾아가는거죠
수능 수학은 다 저런식으로 풀면 어느정도 풀립니다
그게 안 되면 그건 킬러인거죠
1일 1실모 +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