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문제풀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080269
수학 n제나 실모를 풀때 처음부터 막히거나 어떤방법으로 풀어야한다는게 안나올떼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하나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1.문제에 나온 조건이나 정보가 뭔지 찾기
2. 답지 인강 혹은 누군가 에 의해 어떻게 푸는지 듣기
3. 1번의 조건이나 정보는 2번으로 푼다고 외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