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모 수학 14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073343

우진샘은 x를 역함수관점으로 y좌표로 해석한건 이해가 되는데 log 에서 그대로는 못푸나요? 안나오는데 뭘 잘못한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빠....참나....ㅋㅋㅋ 6 0
홍빠, 셀빠 정말 좋지요 호호 싫어하시는 분 계신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073343

우진샘은 x를 역함수관점으로 y좌표로 해석한건 이해가 되는데 log 에서 그대로는 못푸나요? 안나오는데 뭘 잘못한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빠....참나....ㅋㅋㅋ 6 0
홍빠, 셀빠 정말 좋지요 호호 싫어하시는 분 계신가요???
2027 수능
D - 144
원쓰지 말고 y=x로만 대칭해서 생각해보셔요
그생각 못하면 못푸나요?
그거ㅠ말고는 떠오르는 방법이 없내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