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양식없음 [1316390]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9044151
물리 42점인데 백분위 무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엣 42점인데 69등이면 시험이 엄청어려웟던건가..?
풀면서 어렵다고 느끼긴 했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혹시 화미생지 등급컷 공유 가능한가요 ㅠㅠㅠ 학교응시라 못봐서
93 80 42 44인듯하네요
감사합니다! 지구랑 국어 컷이 생각보다 많이 낮네요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엣 42점인데 69등이면 시험이 엄청어려웟던건가..?
풀면서 어렵다고 느끼긴 했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대고수혹시 화미생지 등급컷 공유 가능한가요 ㅠㅠㅠ 학교응시라 못봐서
93 80 42 44인듯하네요
감사합니다! 지구랑 국어 컷이 생각보다 많이 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