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학원 엘베에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956755
옆에 이상형 있었는데 진짜 미치는줄
손잡고 싶고 막 안고싶었음
처음보는 사람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상훈쌤 현강 숙제량 8 0
어느정도인건가요??? 국어는 전년도 4등급 노베이슨데 몇시간 정도 걸릴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956755
옆에 이상형 있었는데 진짜 미치는줄
손잡고 싶고 막 안고싶었음
처음보는 사람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김상훈쌤 현강 숙제량 8 0
어느정도인건가요??? 국어는 전년도 4등급 노베이슨데 몇시간 정도 걸릴까요????
한남이 미안해
공감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