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가 표점 조작 시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709098


한 네이버 입시 카페의 글임.
3줄 요약
1.물리,화학 선택하는 우리 아이가 모집단이 적어서 손해를 본다.
2.학부모가 힘을 합쳐서 수능 물리,화학 응시하고 낮은 점수 받아보자.
3.생명,지구,사탐 선택한 놈들 제물로 바쳐서 우리 아이 대학 보내자.
댓글만 보면 수능 응시하러 가는 학부모들 꽤 되던데 그냥 웃기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2 0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강의 끝나고 커피 한 잔 3 0
강의 끝나고 도서관 햇볕 좋은 자리에서 커피 한 잔 이게 진짜 방과 후 티타임이 아닐까요,,
-
띄어쓰기 왜 저래 ㅅㅂ ㅋㅋㅋㅋㅋㅋ
-
님들 도플러 효과라고 아시죠? 더 나이를 먹을수록 빨리 먹는다는 거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과외 끗.... 2 0
집갑쉬다잉..
-
김하온 고닥교 중퇴 자꾸 들먹이는거 같잖네 ㅋㅋ 4 3
오르비만 와도 자퇴정시 n년 노빠꾸 씹테토남녀가 한트럭인대말이지
-
중딩은 오르비 끄자 4 2
볼때마다 내가 퇴물된 느낌듦
-
본인 서프 점수 근황 2 0
국어(화작)+영어=80점 수학 (미적) 74점... .. . . ???
-
글을 읽는 방법 - 비타민 K 읽기와 에이어 지문 해설에 대하여 12 18
첫 칼럼을 작성해보고 있습니다. 전적으로 저의 독해법을 설명해드리는 것인 만큼...
-
총 28명 국/수/영 선택 주제탐구독서 3 기하 22 미디어영어 3 탐구...
-
과학중점반 다니는 08 있음? 7 1
과탐 실태조사 좀 하려는데 과+과 조합 몇프로쯤됩니까 일단 저희는 작년에 3월까진...
-
ㅈㄱㄴ 나좀 급함 최대 네고 1만덕까지 가능
-
확통 포제로 풀리는 문제들은 0 1
대체로 쉬운듯해여
-
돌아가면 수시는 안할듯 6 1
선생들 똥꼬핥기엔 소질이 없음
-
나중에 기회되면 0 0
스터디 플래너 인증한다
-
더프 질문,, 2 0
보통 더프 개인이 주문할때, 몇개월치 한번에 몰아서 주문하면 문제지 제작될때마다 알아서 배송옴??
-
나 힘들어 0 0
오늘 순공 10시간 ㅅㅂ 나 오늘 오르비 안하고 바로 잘거임 ㅇㅇ
-
인스타스토리랑인스타아이디바꾸고 카톡이름도바꾼다음에상태메시지에새로운시작^.^이러기만하면됭듯
-
오노추 0 0
백예린-Antifreeze
-
사실 방금 5시간 잤음.... 0 0
조땜...
-
재수 71일차! 5 0
오랜만에 생윤하니까 고향으로 돌아온 기분이네요 노베일때는 이렇게 ㅈ같은 과목이...
-
내일 조기하원하지 말까 0 1
고능아들의 더프후기로 채워져있을 오르비를 생각하면
-
모두가 기다리던 이름 위를 내가 긁었네 시작은 내가 아니었어도 이유는 충분해 입...
-
서울 좆반고 과탐인원 11 1
본인 반 28?명 원+투 2명(물2화1 / 물2지1) 원+원 1명(화1생1)...
-
슈능샤프 꺼내봄! 14 0
-
빈 노트에다 하려니 뭔가 감이 안 잡히고 수특에다 하는 거 ㄱㅊ을까요? 아니면 그냥...
-
하시발그냥역사할까? 쌍지도 이미 둘다 개념 3분의2까지했는데 존나갈등됨
-
잇올 응시하는데 0 0
원래 문자 안 오나요??
-
기초학력평가 2 0
귀찮은데 그냥 중학교 내신점수로 통 미통 하면 안되나 (?)
-
개명 절차가 너무 복잡하다 6 1
일단 민증 재발급을 위해 사진을 찍어야한다는 게 쉽지않다
-
칼럼 그냥 지금 올려버려? 계속 묵히기도 좀 그런데 3 0
아니면 11시 정각에 올릴까요?
-
동사 해야 되는데 2 0
맨날 한지만 하는 중
-
돈도 남겠다 정신과 간다고 관심사병 리스크 감수하더라도
-
요즘 드는 생각이 2 1
여기 있는 멘헤라미소녀들이 마냥 컨셉충은 아닐거란 생각이 듦
-
코 막힌다 5 0
죽여줘
-
그냥 내가 의식해서 보이는건가 세지가 그렇게 상단에 있어야 할 과목은 아닌거같은데 느낌이 쎄하네
-
서프 미적 2 0
82점 2 ㄱㄴ?
-
2503 과학 1 1
통과 시이작!
-
존재할지도 몰랐던 미래 2 0
가슴이 아픕니다.
-
뭐가 더 나을까 쌤들 더프 치는 날만 결석하면 알긴 할텐데 더프치고 와서 저녁에 병원 가면 어쩔건데
-
강민철 분당 대치 2 0
원래 대치 현강 듣고 있는데 분당 대기 풀려서 연락왔는데 어디가 더 나을까여
-
부모님들 3 1
오르비 참가 ----> 대충격 수ㅁ휘 참가 ----> 찾음 오르비가 칼럼이 좋다고?...
-
야심한 밤 고1 2503 12 1
통합과학 ㄱ?
-
영어 손놓은지 5개월 5 1
엄
-
이번엔 뭐 전날까지 오르비를하고잇노
-
션티 0 1
션티 지금 시작하려는데 키스세이브 건너뛰고 걍 다음꺼부터 해도 됨? 작년 모고 항상...
-
우리아빠오르비아심 4 3
근데잘은모르시는것같음 수만휘나오르비가끔들어가서정보도좀얻고그러라... 고햇던적이있던걸로기억함
-
1컷 2컷 예측조
-
쿼티이 6 1
전국1등이야?
-
나이사 다 썻당 1 2
이제 탈고만 하면 됨.. 11시에 올릴게여
저게 유의미하려면 몇명이나 들어와야할까

ㅋㅋㅋㅋㅋ무서운건 실제로 2과목은 나름 유의미하다는 거임..

사실 전 그래부먄 좋긴한
그 현우진이말했던 물2 법정으로 서울대쟁취하자...이거임?
이거 물2 개적을 시절엔 ㄹㅇ 말 나왓었음

개꿀지금 응시생 숫자보면 학부모 들어와봤자 표점 1점도 안 바뀔듯
점수 안 바뀔거라는 댓글들에 발작하는 게 레알 코메디임
2과목도 아니고 물1화1에서 저런다라..
경제나 물2화2면 많이 바뀔지도
물2화2면 100명만들어와도 진짜 할만해보이긴함 ㅋㅋ
일단 저는 물2화2 응시합니다
2과목이면 저게 ㄹㅇ 통한다는게...
저거 보고 수능 50받으러 가기로 했다
근본적으로 선택과목 체제가 문제가 있긴 함
개인적으로 2028 개편안이 심화수학만 들어가있었으면 꽤 괜찮은 방안이었는데
그걸 빼버려서.. 엄
돈주고 조선족같은사람 섭외해서 만명 2만명씩 응시해버리면 표점조작 가능하지않음?
저렇게 표점조작 하는거보다 사람 몇명 고용해서 비인기 소수과 정시원서 접수 오픈 당일에 모집 정원 5배수정도 집어넣는게 훨씬 성공할 확률 높을듯
예를 들어 원광치 인문 ㅋㅋㅋ
애쓴다
저런 식으로 조작하는 게 걸린다면 형사법으로 입건될 가능성이 존재할 수도 있을 거 같은데...잘 모르겄다.

저걸왜진짜하지수능 보는 비용이 더 나오겠다.....
아니 근데 투과목이면 의미 ㄹㅇ있을건데?
엄마게이야..
서울대 내신 점수 조작용으로는 혼자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