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성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596771
6모를 응시 안하고 혼자 나중에 따로 풀었는데..
성적표 받으신 분들
86 86 (언매 확통) 기준으로 몇등급 정도 나올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학 시] 덕질을 한다는 것은 11 2
-미제리- 덕질을 한다는 것은 해변 위에서 모래성을 쌓는 것과 같다. 모래들을 한줌...
확통은 높2 뜨실듯
감사합니당
1/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