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성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596771
6모를 응시 안하고 혼자 나중에 따로 풀었는데..
성적표 받으신 분들
86 86 (언매 확통) 기준으로 몇등급 정도 나올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돈없으면 풀지를 마세요 제발 50 65
돈없으면 풀지를 마요;; ebs는 개 똥으로 있는것도 아니고 학교 선생님들 중에서...
확통은 높2 뜨실듯
감사합니당
1/2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