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성자랑 양성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519580
중성자랑 양성자가 있을때
중성자의 수가 양성자의 수랑 같거나 커야한다고 알고있는데
맞나요? 문제 풀다가 보니 양성자 수 2 중성자 수 1이 맞다고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민대 7 0
지능형반도체융합전자 예비 7번인데 ㄱ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519580
중성자랑 양성자가 있을때
중성자의 수가 양성자의 수랑 같거나 커야한다고 알고있는데
맞나요? 문제 풀다가 보니 양성자 수 2 중성자 수 1이 맞다고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국민대 7 0
지능형반도체융합전자 예비 7번인데 ㄱㄴ??
2027 수능
D - 147
동위원소면 그럴수도 있어요~
헬륨3는 양2 중1 헬륨4는 양2 중2
그럼 기본적인 상태에서는 양성자보다 중성자가 많은 게 맞는건가요?
문제 조건이 주어지지 않았다면 딱히 뭐가 틀린것은 아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