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 vs 미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374139
확통 1문제 틀리는 공부량(4점)
vs 미적 3개 틀리는 공부량(12점)
뭐가 더 많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대기숙학원 좋나요? 1 0
아는 동생이 삼수하는데 이번에는 특별히 기숙학원에서 한다고 저에게 좀 추천해달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374139
확통 1문제 틀리는 공부량(4점)
vs 미적 3개 틀리는 공부량(12점)
뭐가 더 많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강대기숙학원 좋나요? 1 0
아는 동생이 삼수하는데 이번에는 특별히 기숙학원에서 한다고 저에게 좀 추천해달라...
2027 수능
D - 146
애매함
전자에 도달하는게 약간 더 쉬울 수도 있는데
전자 상태보다 후자 상태에서 탈출하는게 더 빠름
난이도 따라서 다를거같은
이것도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