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수학기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304110
너기출vs어삼쉬사 머살까여 ㅊㅊ좀부탁드립니다행님들
이유도 적어주세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시 발표 순서 2 1
내년부터는 정시 최초합 발표 서연고부터 발표하시죠?...가능하면 교대 학교들하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304110
너기출vs어삼쉬사 머살까여 ㅊㅊ좀부탁드립니다행님들
이유도 적어주세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정시 발표 순서 2 1
내년부터는 정시 최초합 발표 서연고부터 발표하시죠?...가능하면 교대 학교들하고...
어삼쉬사는 약간 입문엔제 그런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