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평 생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297572
저 현역인데요 작년에 이지영쌤 출눈 완강하고 그 이후로 아무것도 안했는데 이번에 40떴는데 뭔가 이상해요. 제가 생윤을 안한지 오래되어서 개념 다 까먹었는데 이번시험은 개념을 몰라도 비문학처럼푸니까 다 풀렸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297572
저 현역인데요 작년에 이지영쌤 출눈 완강하고 그 이후로 아무것도 안했는데 이번에 40떴는데 뭔가 이상해요. 제가 생윤을 안한지 오래되어서 개념 다 까먹었는데 이번시험은 개념을 몰라도 비문학처럼푸니까 다 풀렸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