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매 1컷 100일듯..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280671
50분 컷 내고 잤다
2등급도없을지도 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올오카 워크북 2 0
이번 2025올오카 워크북은 없는건가요? 본교재로만 진행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280671
50분 컷 내고 잤다
2등급도없을지도 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올오카 워크북 2 0
이번 2025올오카 워크북은 없는건가요? 본교재로만 진행되나요
2027 수능
D - 146
님?
ㄴㅈ
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