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이정도면 안정인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235848
5덮96 더데유데 1회 93 2회 93 3회 95 저번에 강모 하나 봤던거 1등급 이긴했음 6평때 작수 처럼만 안나오면 1은 뜨겠지..작수는 진짜 에바였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법 사탐런 고민 6 1
학교에서도 사1과1을 많이 해서 내신때 물리가 잘 나왔고 암기를 싫어한다는 이유로...
-
이리떼다 이리떼가 나타났다!!
-
언매 공부법 0 0
현역이고 언매기출은 끝냈는데 이제 하루에 어느정도씩 투자하면 되나요? 엔제 어느정도씩 풀어야하나요
-
마지막 수능이래서 마지막 반수 한번 해보려합니다 그런데 나이 때문에 무휴학이라...
-
화작 3틀 언매 1 0
화작 거의 항상 3개씩 틀리고 시간도 꽤 걸리는데 수능때는 20분까지 걸렸습니다ㅠㅠ...
-
박광일 문학 2 0
유대종 문학 네오 10강 듣고있는데 아직도 와닿지가 않아서 문학만 박광일 듣는거...
-
3초삭 3 0
-
엄기은의분필던지기 4 0
효과는굉장했다
-
오르비 굿나잇 3 0
ㅇㅅㅇ
-
내 인증 본사람 잇어? 5 0
이제 너차례야
-
디아블 오ㅑㄹ케 잘하냐 0 0
오공 반응
-
인증하지마 1 1
-
뉴런 후 수학 커리 ㅊㅊ 0 0
지금 뉴런 셋 다 6-70 퍼센트 완강 햇고 수분감이랑 시냅스 풀고 있는데 김범준...
-
글씨 끼적여드림 7 0
ㅈㄱㄴ
-
[무료배포] 2027학년도 수능 대비 All Day 3월 모의고사 (수학) 24 25
안녕하세요 올티 수학연구소 입니다. 이번 3월 24일에 치뤄지는 "3월 교육청...
-
진심으로 원하는 것은 2 1
아무것도 원하지 않을때 갑자기 찾아온다 유튜브 댓글에서 봤던 말인데 진짜면 좋겠다
-
제가 쓴 시 보여드림 6 0
-
잇올 서프 성적도 박제함? 1 0
더프는 한다고 들었는데 서프도 박제함? 오늘 서프 고3 이후 교육청,평가원,사설...
-
충격받아서 이원준 듣기 시작함
-
사랑해요고마워요 0 1
-
삼각형 사각형은 있는데 7 0
왜 이각형은 없음?
-
걔 후배가 부러움
-
여장하고 남친 만들기 vs 0 1
여장남친 만들기
-
본인 기만 하나 해봄 4 2
인강 현강 학원 하나도 안 다니고 실모 이감만 풀고 기출 다 안 풀었는데 현역 수능...
-
그대 춤을 추는 나무 같아요 4 1
.
-
08이고 고1 때까지는 수학 전교 3등도 해보고 그랬는데 고2 때부터 수1 수2 둘...
-
망상 4 1
감상 대상 연맹
-
지금이순간에도 4 1
나는실시간으로도태되고있는거임
-
부엉이 저새끼 보면서 느끼는게 10 4
나 여친생겼을때랑 하는 꼬라지가 똑같음
-
인강이나 현강 둘 다 안 듣고 4 1
국어 1 불가능은 당연히 아니긴 함.
-
원래 이런거 안알려주는데 7 2
올해 선택과목 언 미 화1 생2가 개꿀 조합일 예정임
-
붱모 난이도는 아마 5 1
어려운것만 어려울거임
-
지수 함수 이거는 0 0
꽈뚜룹이 만든거임?
-
8-8-12 0 1
닉네임의 역사
-
증명사진부자됨 3 0
돈아꺄워서 포토부스에서 찍댜가 개맠ㅎ아졋어
-
동아리 회비만 내고 안나감 ㅠ 5 0
ㅠㅠ 돈돌려줘
-
뻘글잘쓰는법알려주센 3 0
-
너무너무너무 나랑 안 맞고 스트레스 만땅이다 대깨의라 과탐해야하는게 슬프도다
-
삼각함수가 무ㅏ임? 4 0
잉?
-
수학 잘보는 법 0 0
문제를 읽는다 문제를 보고 생각한다 답을 적는다 끝 적백
-
정립 반정립이 뭔지문임 11 0
이해시켜주셈
-
영어빼고 다 수능
-
수능 국어 잘 보는 법 3 2
문장을 통으로 외우면 됨
-
올해도 국어 1타결정전 하나 8 0
그걸로 4만원치 넘게 받았는데
-
카페인 지문 0 0
국어.. 없어?
-
잘자. 4 0
초절정 자연미소녀는 자러갈게
-
수능 국어 백분위 100 맞는 방법 10 2
잘 읽으면 됨
-
폭스 만나보고 싶다 4 0
폭스 되게 재밋는 사람일 듯
-
173에 51이 보추? 3 1
그럼 171에 45kg인 나는 뭐라는 거냐
작수풀때 그냥 자살할까했음
최저러라 방심한거같음
작수는 진짜 ㅋㅋㅋㅋ 솔직히 1등급 6%만 되도 해볼만함
만년2라 모르는데 작수 많이어려웠나요?
디지게 어려워요 저 지금 영어 열심히 한거긴한데 그때도 열심히했는데 83이였어요

저도 작수가 첫2등급와 시안이 개똑똑해
의대 가라

4덮도 멸망님;
나도 4덮 망했는데ㅜㅋㅋㅋ
첫 2등급 ㄷㄷ
다 1이였단뜻 ㄷㄷㄷ
자네...비결이 뭔가
영어를 하루에 보통 1시간정도 하고 이동하묜서 단어외웠음요...
영어 읽다보면 뭔가 단어가 다 따로노는 느낌 안드심? 이거 어케해야될지 모루겟음
그거 정신을 꽉 붙잡고 어케든 해석 해야됌 그거 눈이 머리보다 빠른걸껄 아니면 문장구조가 복잡하든가
내가 이거땜에 개고생해서 정신을 붙들어야된단걸 깨달음

정신력 집중력문젠가그것도 있고 영어 풀때 힘들어서 대충 읽으면 그렇게 되던데 의식해서 고쳤음
안정 2받으려면 단어만 열심히 외워도 ㄱㅊ??
내가 시작이 3이긴했는데 그건 아닌듯.... 어느정도는 해야 2는 뜨던데
영어공부 빈도가 어떻게 되나여??
요새는 하루에 1시간기본으로 하고 시간없트면 40분은 해요 실모날은 2시간정도
단어장 뭐 외워오?
저 요샌 조정식 보카 하는데 현역때 워마랑 하이퍼랑 숰특 수완 외웠어용
기출이나 문풀하면서 따로 정리한 단어같은 것도 잇나요?
그건 또 따로 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