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승진 모고 2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214876
11번 (가)조건 없이도 풀리는거아닌가요?
f(x)=(x-1)^2+a(x-1)-a
f(2)=1
(가)조건은 왜 들어간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fx가
(x-1)제곱. 혹은 (x-3)제곱
일 수 있잖아요
답에는 영향을 안줘서 ㅋㅋ 문제퀄이 떨어진게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