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의 장애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212367
안녕하세요 오르비님들 고2정시파이터입니다.
학교에서 하루종일 공부만 하니까 친구도 없고 너무 외롭네요 윈래부터 조용한 성격이면 괜찮겠는데 E성격인 저에겐
너무나 외롭습니다. 정시는 원래 이렇게 힘든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외대생 진로 금융권편 (금융공기업, IB, 증권사) 외대 상경계열의 매력 22 19
X만휘에도 글 썼는데 여기에도 똑똑한 친구들 많아서 씁니다. 닉네임은 예전에...

네... 상당히 외로울 때가 많습니다..ㅠㅠ그래도 미래의 향긋하고 밝을 대학 생활을 그려보며 하루하루 헤쳐나가봅시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