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논술 추합 정시반영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14959
글들을 보니까 성균관대 추합때 정시를 반영해서 뽑는다는 말이 있는데 작년에 그런사례가 있나요? 제점수로 성대 정시는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14959
글들을 보니까 성균관대 추합때 정시를 반영해서 뽑는다는 말이 있는데 작년에 그런사례가 있나요? 제점수로 성대 정시는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2027 수능
D - 145
작년에 그래서 욕먹었다는 얘기가..
흠..그럼 점수좀 되는애들은 안올가능성이 높겠ㄴ요
안한다해도 항상 성대논술은 수능 점수 본다는 말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