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작은 사람에 적합한 외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13437
옷알못ㅋㅋ인 어느 삼반수생입니당!!ㅋ
논술 끝나면 외투나 한벌 살까하는데 야상형 패딩은 이미(레~^페이스)있고 야잠 류도 몇벌 있어서 코트류를 한번 볼까 해요....근데 문제는 제 신장의 상태가 170-x(x는 자연수ㅠ)인지라.....하.....저 같은 사람 입고 다니기 괜춘할 외투 좀 추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무릎까지 내려오는 롱코트만 피하시면 대여
외투는 골반라인 위아래정도로 오는게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