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법정
생윤 선택자수 많고, 통수통수해도 사실 범위 자체가 워낙에 짧기 때문에, 이 과목 조지겠다 하는 마음으로 들입다 파면 생각보다 시간도 안 걸리면서 한 과목 완성할 수 있습니다. 9평에 어렵게 나와서 반성하고 제대로 생윤 공부하다 느꼈습니다. 어느 계단만 넘어서면, 확신이 드는 과목(하지만 이번엔 쉽게 나왔다는게 최대 통수..)
법정 선택자수 적고, 덕후가 더러 있습니다.
하지만 수능 과목 중 가장 정직한 과목이라고 자신합니다. 출제 근거가 헌법조문(생각보다 양이 얼마 안됩니다)과 법조문에 있어서 꼬아 내려고 해도 낼 수가 없습니다. 수특 수완 기출만 반복해도 50점 확신하고 시험장 들어갑니다.
생윤 ㄱ
수능에서 듀ㅣㅅ통수맞을수있다돈데 진짠가요
사문
수능에서 듀ㅣㅅ통수맞을수있다돈데 진짠가요
좋아요 0 · 댓글 · 수정 · 삭제
전 뒷통수 전혀 못느꼈습니다
물어보는 패턴이 뻔해요
3467910수능 순
47-47-48-50-50-50-50입니다
저도 사문 몇년째 했지만 뒷통수 맞는다는건 한 번도 못 느꼈네요.
한 번 경지에 올라가면 일년 내내 시험 직전에만 잠깐 봐도 점수 고정 50뜨기 쉬운건 사문빼곤 없을듯
ㄹㅇ
그냥 두달에 일주일정도만 빡세게 하고
나머지 프리시즌으로 보냈는데도 점수 안떨어짐ㅋㅋ
자기랑 잘맞는거 ㄱ
윤사하실거면 생윤하세여
세지.. 근데 바뀐건 잘 모르겠네요
친구가 세지 강추하더군요
저는한지 강추하고싶은데 47이라서 함부로 추천못드리겠음ㅋㅋ
사문생윤
압도적인 선택자수 낮은 표본수준..솔직히 표풀이되면 안할이유가없음
생윤 법정
생윤 선택자수 많고, 통수통수해도 사실 범위 자체가 워낙에 짧기 때문에, 이 과목 조지겠다 하는 마음으로 들입다 파면 생각보다 시간도 안 걸리면서 한 과목 완성할 수 있습니다. 9평에 어렵게 나와서 반성하고 제대로 생윤 공부하다 느꼈습니다. 어느 계단만 넘어서면, 확신이 드는 과목(하지만 이번엔 쉽게 나왔다는게 최대 통수..)
법정 선택자수 적고, 덕후가 더러 있습니다.
하지만 수능 과목 중 가장 정직한 과목이라고 자신합니다. 출제 근거가 헌법조문(생각보다 양이 얼마 안됩니다)과 법조문에 있어서 꼬아 내려고 해도 낼 수가 없습니다. 수특 수완 기출만 반복해도 50점 확신하고 시험장 들어갑니다.
법정선택후회없을까요 공뷰량이 걱정되서..국영수도타이트하지못해서ㅠㅠ
그럼 걍 딴거하세요. 1년 남았는데 벌써 그런 걱정 하는 분한테 더 말씀드려도 의미 없을 것 같네요
세사 동사 좋아요
동사 생윤추천
세사 동사 역사과목이 제일 통수없습니다 국사도 필수되니 시너지도 있으실듯!
생윤은 그렇게 추천드리고 싶지가 않아요.... 쉬우면 너무 쉽고, 어려우면 너무 어렵고.
난이도 조절 자체가 그렇게 잘 되는 과목인 것 같지는 않아서요.
그리고 공부량 적다고 하는데 솔직히 공부량 좀 있어도 본인이 확실히 알고 들어가는 게 맘도 편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