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N제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8088490
수학 미적 선택이고 5모에서 수학 72떠서...(조짐) 기출만 한번 돌리고 n제 풀 생각인데
우선 4규 시즌1풀건데 그 이후에 풀만한 n제 퉆 ㄱㄱ
참고로 대성패스만 보유중이고 드릴 인강없이 들어도 ㄱㅊ으면 퉆 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새해 복이란게 대체 뭐길래 3 0
다들 주려고만 하나요????? 폭탄 돌리기 같은 건가
-
ㅠㅠ 눈알값하자
-
저기요.. 0 2
20xx~2015년 현재 모두들 고생 많으셨고 누구보다 노력하신 거 알아요! 물론...
태그 잘못 올렸는데 뭐 볼사람만 보면 되지..